신나는 인기 율동동요 메들리 듣기

신나는동요

신나는 인기 율동동요 메들리 듣기를 해보세요. 언니 오빠들이 화면에 나와서 손뼉 치며 노래 할 때 친구들도 따라서 함께 즐겁게 놀아 보아요.친구들 준비 되었다면 자리에서 일어나 이제 시작해 볼까요.~^^


예쁜 언니가 율동을 하려고 준비를 하고 있는데 친구들도 준비를 하고 있나요? 이렇게 일어나서 해야 운동도 되고 신나게 노래도 부르면서 움직일 수 있는 노래랍니다.

귀여운 옷차림이 더 이 노래를 귀엽게 만드는 것 같아요.




이제 부터는 친구들 다 같이 손과 손을 마주 잡고 빙글빙글 돌아야 하는 데요 이 율동은 서로 협동을 하지 않으면 돌다가 넘어 지거나 다칠 수 있으니 너무 심하게 돌려고 친구를 막 돌리면 안되는 율동이니 조심해야 해요.


 

손은 허리에 올리고 얼굴은 똑바로 앞을 보며 두다리는 중간중간 살짝만 앉았다 일어나 주면 아주 귀여운 모습의 율동이 되는데 제일 중요한 표정 관리를 잘 해야 해요. 세상에서 내가 제일 귀여워라는 생각을 하고 미소를 지어 보아요.


이 노래의 웃음 코드는 아무래도 빙글빙글 돌때가 아닌가 싶은게 이렇게 손을 잡고 돌때 왜 그렇게 웃음이 나고 친구와 함께 라서 그런지 노래가 언제 끝나는지도 모를 정도로 신이 나서 돌다가 넘어 지는 경우가 많은 노래예요.손을 많이 이용해서 율동을 하는 노래인데 이 노래는 어린 친구들을 위한 아주 신나고 흥겨운 노래가 아닐까 싶어요.


 

손을 돌리면서 율동하는 이노래는  마치 햄스터가 놀이 기구를 타고 노는 기구처럼 손을 빙글빙글 돌리는 거예요.손만 보고 너무 돌리다 보면 어지러울 수 있으니 친구의 얼굴도 보아 가면서 돌려 주세요.



우리 친구들 처럼 손을 꼭 잡고 이제 부터 춤을 출건데 쑥스럽다고 손을 살짝만 잡고 돌다간 안전사고가 일어날 수 있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율동 할때 만이라도 부끄러움을 잠시 참고 노래에는 집중해서 신나게 놀아요.^^


,

검색

최근 댓글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