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동요듣기 [율동메들리 모음]

신나는동요

[재미있는동요듣기 메들리 모음]즐겁게 반복되는 노래 가사는 흥을 돋구어 친구들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멜로디라는 것을 알 수 있는 노래이고  악기를 이용해서  북을 치며 노래 하면 더욱 더 즐겁고 신나는 노래랍니다.

친구들은 어떤 악기를 좋아하는지 모르겠지만 자신이 좋아하는악기나 소리가 크게 나는 악기들을 준비해서 음악을 틀어놓고 친구들과 신나게 율동해 보아요.

우리 친구들도 이렇게 힘이 들어 가는 놀이나 노래를 할땐 꼭 에너지를 발사 할 수 있는 음식을 잘 먹어야 해요 그럼 신나게 들어보도록 할까요!!


동요 듣고 시청하기



반복되는 가사다 보니 쉽게 따라 부를 수 있으며 악기가 없으면 손으로 흉내를 내어서도 얼마든지 즐겁게 놀 수 있으니 자신감을 가지고 팔과 다리를 이용해 큰 동작으로 발구르기도 하고 힘차게 걸어서 노래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으니 우리 해보아요.

   나팔은 두손을 한쪽으로 하면서 마치 내가 나팔을 불고 있는 듯한 모습을 하고 친구와 마주 보면서 서로 에게 즐거움을 주면 되는 거예요.남자아이도 아주 잘하고 있고 여자 아이 또한 정말 잘하고 있네요. 귀여운 모습으로 하고 있는 거 보니 신이 납니다.
   나는 최고라고 생각하고 하다 보면 못하는 것을 의식하지 않고 할 수 도 있고 하다 보면 실력도 늘어 이제 이렇게 남자 아이처럼 북도 칠 수 있답니다. 두발과 장단을 맞추어 손을 움직여 툭툭 치는 모습을 보니 정말 어린이 음악단 같네요.
   여자 아이도 많은 노력을 했는지 친구와 같은 악기를 들고 나와 함께 신나게 두드리고 있는데 장단을 아주 잘 맞추며 춤까지 추는 모습이 귀여우며 정말 잘한다는 생각이 듭니다. 솔직히 악기를 하면서 장단을 맞춘다는 것이 참 어려운 것인데 대단합니다.
   즐거운 노래다 보니 우리 친구 얼굴에 환한 웃음 꽃이 피었고 손동작도 힘차게 움직이는 거 보니 우리 친구 오늘 밥을 엄청 먹고 와서 힘을 발사 하고 있나 본데요. 


   이제는 구경꾼들 까지 모여 드니 더욱 더 신나는 분위기가 되었네요.토끼도 나오고 원숭이도 그리고 다른 동물들도 등등  관객이 많아 지다 보니 더욱 더 흥이 날 것 같고 조금은 긴장도 될 것 같은데 전혀 그런모습은 찾아 볼 수 가 없는 분위기인것 같아요.



,

검색

최근 댓글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