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 어린이동요무료듣기 - 겨울바람 동요 [손이시려워 꽁 ~]

신나는동요
정말 요즘날씨가 춥네요!! 재밌는 어린이동요무료듣기 겨울 바람노래는 겨울에 손발이 시려워서 어쩔쩔줄 모르는 아이들을 생각하며 만든것이 아닌가 싶네요.
추우면 장갑을 끼고 발이 시려우면 양말과 신발을 두껍게 겹쳐서 입고 신으면 되는데 한참 뛰어노는 우리 아이들에게 여러겹을 겹쳐입는 것은 아주 불편한가 봐요. 


그래서 이렇게 추운데 장갑도 없이 춥다고 날리네요.우리 친구들이 더 힘들어 하지 않게 빨리 집으로 갔으면 좋겠네요.

재밌는 겨울바람 어린이동요무료듣기를 한번 들어보세요.!! 겨울엔 친구들과 눈싸움도 하고 신나게 이 노래를 부르면서 뛰어 놀기도 한 기억이 있는데 우리 친구들도 그러고 노는지 궁금하네요.놀때 이 노래를 부르면서 놀면 신이 더 나고 겨울이 더 춥게도 느껴진답니다.


겨울은 정말 추워요 어른들도 너무 추워서 방안에서 나오기 싫어 하는데 우리 친구들은 춥지도 않은지 장갑도 없이 눈놀이를 하고 있나 봐요.이러다 동상이라도 걸리면 아주 큰일인데 어떡하죠

제대로 동상이 걸리면 아주 심각한데 우리 친구들이 아직 모르나 봅니다.다행이도 친구들 모자와 목도리는 하고 나왔네요 우리 몸중에 목과 머리를 따뜻하게 하면 추위를 많이 덜 탄다고 해요.

추운 겨울 바람 때문인지 그만 우리 여자 친구에 볼이 빨갛게 부워 올라 금방이라도 터질 것 같아요.입을 모아 더운 입김을 불어서 손도 녹이고 그다음 녹인 손으로  볼에 가져가 비벼 보지만 소용이 없나 봅니다.


눈사람은 아주 신이나서 스마일 하고 있어요. 겨울은 뭐니뭐니 해도 눈사람의 계절이 아닌가 싶은데 물만난 우리 눈사람 햇빛이 뜨지 않기를 간절히 바라면서 웃고 있는 것 같은데 바라보고 있는 제가 더 안타깝네요.

우리 친구 이렇게 추운데 산에 올라 이 바람이 어디에서 온 것인지 확인하로 왔나봐요. 이렇게 추운 겨울에는 산속에 가는 것은 아주 위험하답니다 춥다 보니 어른들도 그렇지만 사람들이 집안에서 잘 나오질 않아서 아무도 없을 수 있거든요.

다행이도 우리 친구들은 같이 놀기위해 밖을 나왔나 보네요. 눈이 많이 내리고 추울때 놀아야 정말 재밌다는 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이나 위험하기도 할 수 있다라는 것도 알아야 해요.손이 시려울 정도면 이제 그만 놀아도 될 것 같아요.



,

검색

최근 댓글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