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율동동요 50분 연속듣기

신나는동요

지금이시간에는 즐겁게 들을수 있는 동요들을 모아 봤어요. 하나만 재생하면 무려 50분이 넘는 시간동안 신나는 율동과 함께 멋진 동요를 함께 시청이 가능하세요. 


그럼 유아들이나 어린이분들이 정말좋아하시는인기율동동요 50분 연속듣기도 하시고 영상에서 나오는 신나는 율동도 함께 따라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그럼 본격적으로 들어보실려면 바로 위에 있는 곡을 플레이를 눌러서 시작을 해보시면되세요. 그럼 플레이 고고해서 재밌고 활기차게 모두함께 시간을 즐겨보세요.


나오는 노래중에 하나인데 꼬마게 졸려서 일어나려고 하는데 일어나기가 정말쉽지가 않나봐요 저도 어렸을때 저랬던 기억이 나는거 같은데 말이죠~



아정말 어렸을때에 유치원 갔다왔던 기억나는데 여러분들은 지금 유치원에 다니고 있나요? 정말 이때가 재밌으니까 열심히 가서 선생님 말 잘들어야해요.



엄청 빵 터졌는데 왜 갑자기 저녀석 원숭이가 심술이 가득해졌을까요~ 재미있게  놀면서 삐죽거리는 동요 정말 웃기네요. ㅋㅋ 어서여러분들께서 저 몽키를 잘 달래 보시는건 어떠신가요? ㅋㅋ


마지막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노래에요. 그럼 이렇게 소개했으니까 즐겁게 듣고 다음이시간에도 친구들 다시만나요~


,

검색

최근 댓글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