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돌프사슴코 율동 동영상 (Rudolph the Red Nosed Reindeer) - 크리스마스 동요캐롤

신나는동요

오늘은 크리스마스 성탄절에 딱어울리는 크리스마스 동요캐롤 신나는 루돌프사슴코 율동 동영상을 준비를 했답니다.겨울엔 우리가 기다리는 것들이 아주 많은데 그중에 산타할아버지 그리고 루돌프 왜냐하면 선물을 받아야 하기 때문이죠 .

우리 루돌프 많은 선물을 가지고 오다가 혹시라도 힘들어서 병이라도 나면 큰일인데 어떡하면 많은 선물을 우리 친구에게 전달해 줄 수 있을까요 우리 친구들의 겨울을 책임지고 있는 우리 루돌프 노래 신나게 불러서 힘을 주는 것은 어때요?


벌써 친구는 예쁘게 옷을 입고 나와 친구인 루돌프에게 신나게 노래를 불러 주면서 힘을 복돋아 주고 있는 것이 보이네요.빨강코가 매력인 우리 친구는 어두운 곳을 달리기 위해 빛을 을 내는 코를 가졌나 봐요. 

그럼 위에서 재밌게 루돌프사슴코와 성탄절 율동 동영상을 함께 시청해보세요.!!


오늘 따라 더욱 더 빛이 나는 코가 더 멋져 보이네요. 아직은 어린것 같은데 지금 보다 더 크려면 많이 먹고 자라야 할 것 같아요.그래야 아주 많은 선물과 산타 할아버지 까지 끌고 다녀야 하니까요.

어머 어떡하면 좋죠? 우리 루돌프 코에 아주 심한 불이 붙었나 봐요 얼른 가서 꺼 주고 싶은데 어떡해야 지금의 상황을  어떡하면 좋아요.우리 친구 얼른 다른 친구들을 불러서 빨리 친구를 구해야 해요.

다들 아주 멋진 코를 가지고 있어서 아주 의시대며 자랑질을 하고 있는데 빨강코를 가지고 있는 우리 사슴은 남들과 다르다는 이유로 놀림을 당하고 있네요.하지만 걱정 말아야 그 코는 아주 멋진코랍니다.


코가 빨개서 빛도 나고 해서 다른 사슴들은 할 수 없는 바로 썰매를 끌 수 있는 거예요. 남들과 다르다고 슬퍼하거나 귀죽을 필요는 없으니 자신의 단점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장점으로 전환시켜 보는 것은 어떨까요?

아무도 할 수 없는 것을 나만 할 수 있는 것은 아주 귀한 선물을 하늘에서 받은 거라 생각해요.다르다고 이상하게 생각하지 말고 달라서 내가 더 특별해 라고 생각한다면 못하는 것이 없을 것 같아요.

하늘을 날아 올라 친구들이 원하는 선물을 주기 위해 오늘도 쉬지 않고 달리는 우리 사슴 정말 고맙고 사랑스럽네요.우리 친구도 오늘 받을 선물을 기다리고 있는 모양입니다.사슴의 빨강코를 보고 놀라지 않았으면 좋겠네요.크리스마스 동요캐롤 루돌프사슴코 율동 동영상재밌었나요? 다음에 또 즐거운 동요 올릴께요.



,

검색

최근 댓글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