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벨 노래 동요율동듣기+연주 메리크리스마스~

신나는동요
실버벨 노래 동요율동듣기인데요. 성탄절이 되면 종소리가 여기저기에서 울려 퍼지는 건 친구들도 많이 알죠?예쁜리본을 만들어서 종에 붙여주면 더 빛나는 종이 되죠 은빛 종이 더 빛나도록 더 빨간리본을 귀엽게 꾸며주면 소리도 더 아름답게 들릴것 같네요.

앞으로 다가올 성탄절을 기다리며 우리 설레는 마음 조금만 참으면서 즐거운 마음으로 기다려요. 기다리는 동안 실버벨 노래도 신나게 불러요.

성탄절엔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연인이나 가족과 함께 보내기 위해 많은 선물도 사고 아주 바쁘게 움직이고 산답니다.

사랑하는 사람들이 좋아하는 선물은 어떤 것일까 행복한 고민을 하면서 입가엔 미소가 가득한데 위에 영상을 보고 신나게 들어보세요.

이렇게 좋은 날인데 울면서 슬퍼하며 성탄절을 보내면 안되고 이 소녀 처럼 웃으면서 즐겁게 기다리는 거예요.집에 있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해 보면서 행복을 즐겨 보는 것도 아주 신날 것 같네요.

성탄절은 아이들만 즐거운 것이 아니랍니다 .아이들도 하루하루 기다리듯이 어른들도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린다는 거 친구들은 모르고 있었죠 가끔 금전적으로 부담이 되기도 하지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날이니 그 정도는 감수 해야하죠.

반짝반짝 빈나는 하늘을 보고 있으니 금방이라도 별이 떨어질것 같고 멀리서 친구들을 위해 썰매를 끄는 루돌프도 보이는데 깜짝 선물로 생각지도 못한 선물을 하늘에서 눈대신 뿌려주실 것 같네요.

우리들 마음의 슬펐거나 괴로웠던 모든 힘든 것들을 이종소리에 실어 멀리 날려 버리세요.앞으로 다가올 날을 위해 새로운 다짐을 하면서 즐겁게 새해를 준비하고 다음해에도 더 즐겁게 보내보아요.


아주 예쁘게 산타복을 차려 입고 등장한 우리 여자 아이는 아무래도 오늘 친구들을 만나로 갈 것 같네요.선물은 산타할아버지께서 나눠 주실테니 우리 친구는 신나게 모두를 위해 노래도 부르고 율동도 귀엽게 해 주세요.

온세상이 종소리로 뒤덮힌 크리스마스 친구들은 무슨 선물을 받았나요?혹시 날마다 밤마다 기도하면서 바라던 그 선물을 받았나요?아님 생각지도 못한 더한 선물을 받았나요?어떤 선물이든 주신것에 감사하며 다음에도 더 착한일 많이 해서 또 선물 받아요.



,

검색

최근 댓글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