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폭군 티라노사우르스 노래 듣기 - 신나는 교육용 추천 어린이동요

신나는동요

오늘은 정말 재밌는 신나는 교육용 추천어린이동요 나는야 폭군 티라노사우루스를 함께 동영상으로 보도록 할께요.수억 년 전 지구 상에 실제 존재했던 다양한 공룡들 자상을 걸어 달려가거나 공중을 날아다니는 것도 존재하였지요. 하지만 빙하시대에 찾아와 극심한 추위를 이기지 못하고 멸종을 하였지요. 

수백 가지에 달하는 많은 종류로 알려져 있어 공룡에 관심이 있는 분들도 이름을 모두 외우기 쉽지 않다죠.

하지만 밑에 제가 올려드린 신나고 재밌고 발랄한 나는 야 폭군 티라노사우루스(티라노송)을 보면 이 공룡들을 노래로 전부 배울수가 있어요.

<나는야 폭군 티라노사우루스 동영상보기> 

총 19가지 노래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플레이를 누르게 되면 연속적으로 반복되신답니다. 

 

아니 먼 이녀석 눈알에 눈이 안들어가있고 하트가 뽕하고 나오고 있군요. ㅋㅋ 정말 보기만 해도 엄청 웃긴거 같네요.너무 잘 만들어 잘 만들어 놓은 것 같아요. 어린이들이 따라 부르기 쉬울 정도로 반복되는 단어들이 상당수 등장하고 있으며 모든 가사들이 하나같이 재미있게 설정되어 있답니다.


아니 이건 너무 배가 고파서 먹이를 잔뜩 먹어서 배가 볼록 튀어 나왔군요. ㅋㅋ 배불뚜기같으니라고 ㅋㅋ 다들 하나같이 노래가 너무도  재미있어서 아이들이 너무 좋아한다는 댓글이 수시로 올라올 정도로 인기가 급상승에 이르고 있을 정도입니다. 유튜브에만 들어가 보아도 제대로 인기를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아니 이건 먹이를 잡아서 사냥에 성공한 모습이려나요? 부모님도 아이들과 함께 따라 부르면 더욱 좋은 것 같아요. 이렇게 같이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 보는 것도 자라나는 새싹들에게 있어 커다란 도움이 되어 줄 것이라 생각되는군요.



지금도 먹이를 사냥하기위해서 눈을 이글거리면서 쳐다보느군요. ㅋㅋ 몇 번만 따라 부르게 되면 자동 적으로 인식이 되어 주고 있어 어린아이들이라 할지라도 입에서 흘을 거리는 모습을 바라보게 됩니다. 이 번만큼 단순하게 배울 수 있는 동요도 찾아보기 힘들죠.



어떤가요 어린이 여러분들 정말 신나고 재밌게 들었는지 궁금하군요. 정말 어렵게 각 선사시대 동물들을 외우기보다는 이렇게 재밌게도 암기할수있고 신나게 들을수 있어서 정말 아주아주 좋은거 같네요.^^


,

검색

최근 댓글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