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요비행기듣기 - 떳따떳따비행기 날아라~ [유치원 영어동요 100 SONG 모음]

신나는동요

오늘은 유치원 영어동요 100 SONG 모음과 함께 동요비행기듣기를 해볼까요~ 비행기는 실제로 타야 실감나는데 솔직히 타고 쉽을 때 맘대로 탈 수 있는 것이 안되고 무엇보다 버스나 택시처럼 저렴한 가격이 아니고 아주 비싸다 보니 특별한 날 아니면 타기 힘든 게 비행기랍니다.

그래서 직접 종이 비행기를 만들어 하늘 높이 내가 가고 싶은 곳까지 날려 보는 거예요.비행기 노래는 높이 날고 싶은 친구들의 마음을 잘 표현한 노래 가사가 아닌가 싶네요.

비행기라는 노래는 반복되는 가사로 쉽게 따라 부를 수 있어 아기들도 즐거워 할꺼예요

떳따떳따비행기 날아라동요랍니다.


 영어동요 100가지곡을 전부 모음이에요.

어디까지 날아 올랐다가 내려오려나 싶을 정도로 정말 잘 만든 비행기이네요. 숲속을 가로 질로 나무 사이사이도 지나고 드넒은 잔디 밭까지 혼자서 산책을 하고 있듯 즐겁게 날아 오르고 있네요.힘들어서 잠시 쉬어도 괜찮아요.바로 바람친구가 다시 날려 줄테니까요.


정말 놀라운 풍경이 벌어지고 있는  것이 보이나요 하늘 높이 날다 보니 구름과 함께 같은 하늘에서 비행을 하고 있는 듯 아주 멋있네요.정말 진짜 비행기 처럼 제대로 날고 있어서 보고 있으면서 저 비행기가 되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것은 아무래도 날고 싶어서 인것 같아요.



우리 어릴적엔 나는 것이 정말  부럽고 신기해서 때론 새가 되고 싶기도 하고 하늘 저 위에서  자그맣게 날고 있고 비행기가 되고 싶었는데 저는 비행기를 실제로 보고 깜짝 놀랐답니다. 하늘위에 날고 있는 것은 아주 작은 장난감 같은 크기이지만 실제로는 어마어마한 크기여서 신기했어요.

우리 두 친구들이 비행기 흉내를 내면서 신나게 노래하며 율동을 하고 있네요.보기엔 지금이라도 마법에 걸려 바로 날아 오를  것 같은데 정말  즐거워 보이네요.동그란 눈을 하고 마치 날고 있는 듯한 표정을 하고 있으니 보는 저도 같은 마음이네요.


비행기는 장난감도 많지만 뭐라해도 종이로 만든 이것이야 말로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장난감이고 무엇보다 나만의 것 그리고 개성이 살아 넘치는 내껏이 되기 때문에 어떠한 장난감과도 비교가 될 수 없는 최고의 종이 비행기가 아닌가 싶어요.각을 살려서 접어야 잘 날 수 있으니 천천히 접어 보아요..종이로 만든 비행기를 날려 주면 더 즐거워 하지 않을 까 싶은 데 친구들도 동생이 있다면 동생과 함께 또는 언니 오빠와 함께 만들어서 하늘 높이 날려 보아요.


,

검색

최근 댓글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