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이푸 피그렛 색칠공부 프린터 도안 놀이 두번째

그림놀이

월드디즈니의 만화 영화로 아주 유명한 곰돌이 푸 와 그의 친구들이 신 나게 뛰어노는 그림들을 여러 가지 색상을 이용하여 예쁜 게 칠해 주는 시간을 한번 가져 보세요. 열 장이 넘는 도안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아이들이 하나씩 색칠해 나가면서 다양한 즐거움도 느낄 수 있도 오랜 시간 집중력을 키우는대 상당한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됩니다.


곰돌이 푸가 기다란 막대기를 들고 무언가를 곰곰이 생각을 해내고 있어요 그런대 왠지 위험을 감지한 돼지 피그렛이 허둥지둥 도망치고 있네요. 과연 이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려 하기에 다른 도망을 치는 것일 가요.




아기 캥거루어 호랑이 티거는 무더운 더위를 식히고자 시원한 냇가에 들어가 수영을 즐기고 있어요. 지금 밖에 날씨가 엄청 더운데 저도 시원한 물속에 풍덩 빠져 버리고 싶다는 충동이 엄청나게 생기고 있답니다.




세 명의 사이좋은 친구가 한자리에 모여와 재미있는 이야기를 나누고 있어요. 그럼 지금부터 재미있게 여러분께서는 색연필이나 사인펜 또는 당야 한 색상이 들어가 있는 필기도구를 사용하여 예쁜 모습으로 칠해 주세요.




피그렛이 시냇가에서 다 무토 막을 타고 기묘한 묘기를 친구들에게 보여 조구 있어요. 너무나도 신이 난 아기 돼지는 오늘만큼은 자신이 공인 공인 마냥 열심히 중심을 이루고 환상적인 컨트롤을 보여주고 있답니다.




이런 재미있게 돌던 캥거루가 물속에 풍덩 빠져서 허우적대고 있으니 주위에 있는 곰돌이 푸우가 작은 배를 타고 이동하여 무사히 구해 주고 있는 모습이랍니다. 이처럼 푸는 언제나 친구들이 위험에 처해 있은 때 솔 서소 범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너무 늦게까지 친구들과 재미있게 돌아서 너무 늦어 버려 엄마가 기다리는 것이 걱정이 되어 발이 상당히 빠른 토기가 이를 도와주고자 양손으로 안고 갱거루 엄마가 있는 집으로 빛 같은 속도로 달려 나가고 있답니다.




간신히 집으로 돌아온 토끼와 아기 갱거루 너무나도 아기가 보고 싶었는지 엄마는 너무 행복해하면서 귀여운 토기에게 고맙다는 인사를 하고 있습니다. 참으로 그림들이 너무 정교고 친근한 모습만 보여주고 있는 것 같아요.





밖에서 너무 재미있게 뛰어놀아서인지 아이들이 너무 지져 분해줘 캥거루 아주머니가 친절하게 목욕을 시켜 주고 있답니다. 하지만 왠지 욕욕이라기보다는 빨래를 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게 하는 모습이군요.



꼬마 친구가 푸우에게 소풍을 가자고 이야기를 하고 있는데 이를 완캐히 승낙하고 함께 숲 속으로 피크닉을 떠나기로 약속을 하고 있는 것 같아요. 피글렛은 멀 찌 감치 떨어져서 이들의 대화를 엿들고 있네요.


아주머니는 열심히 깨끗이 씻겨 주려 하지만 왠지 피글렛은 너무 아파하면서 고통스러워하는 표정을 짓고 있군요. 하지만 이를 전혀 눈치채지 못하고 계속해서 따가운 솔로 머리를 문지르고 있답니다.


음식 솜 시가 아주 좋은 캥거루 아주머니의 간식 정말이니 언제 먹어도 또 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는 빵 이것만 매일 먹을 수만 있다면 항상 행복할 것 같은 마음이 생기게 하는 기묘한 맛을 지니고 있답니다.


요즘 들어 무쩍 색칠공부 도안들을 찾는 분들이 만다고 하는군요.[ 마우스 오른쪽버튼을 눌러서 받아가세요~ 그만큼 어리 아이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줄 수 있는 것이기에 많은 부모님들이 해당 도안 들을 직접 찾아다니면서 컴퓨터로 다운로드하여 직접 프린트해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들을 보내는 현명한 부모님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랍니다.


,

검색

최근 댓글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