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이푸 귀여운 색칠공부 프린터 도안 놀이 [디지니캐릭터] 첫번째

그림놀이

[곰돌이푸 피그렛 색칠놀이]오늘은 귀여운 곰돌이 푸우와 그의 친구들을 색연필을 이용해 예쁜 색상으로 색칠놀이를 즐겨 볼 시간입니다.

어린 곰돌이 푸 언제나 친구들에게 있어서 매우 높은 인기를 보여주고 있으니 항상 유쾌함을 보여주고 있어 어린아이들도 무지 좋아하는 캐릭터이죠. 


어쩔 때는 엉뚱한 행동들을 펼치고 있어 위험한 상황에 빠져들기도 하지만 친구 피글렛과 티거 그리고 이요르가 도와주고 있어 돈독한 우애를 보여주고 있죠.


 

엄마가 아기를 깨끗하게 목욕을 시켜 주고 있네요. 매끄러운 목욕 솔을 이용하여 구석구석 잘 딱이지 않는 곳까지 정성을 다해서 청결하게 유지해주려는 고운 어머니의 마음을 전달받게 되는 것 같아 좋은 것 같네요.


 

다들 산속으로 열심히 걸어가면서 즐거운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데 간만해 친구들과 모여서 이렇게 나들이를 나가고 있는걸 볼수가 있어요.

참 보기 좋고 저 또한 날씨 좋은 날 아이들처럼 가까운 산이나 한번 놀러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엄마 캥거루가 아이들이 배고파할까 봐 맛있는 간식거리를 가지고 왔어요. 곰돌이 푸우와 티거는 감사하는 마음을 표시하고 맛있게 먹겠다는 고마운 인사를 하고 친구들에게 맛있는 빵을 전해주로 가고 있어요. 


개울가로 이동하여 시원하게 수영을 즐기면서 재미난 시간을 보내고 있군요. 올여름에는 작년보다도 더욱 무더운 날씨가 지속되어 많은 이들이 수영장이나 해수욕장을 찾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잠시 들고 있답니다.


 

참 어렸을 때는 텔레비전에서 자주 방영을 해주었는데 요새는 다른 만화영화에 밀려서 그런지 전혀 TV에서 볼 수가 없답니다. 주인공 같은 친구들을 소중히 생각하면서 매사에 어려운 사람들을 도와주는 푸우를 봄 받아야 할 것 같아요.


막대기를 올라타고 윈드서핑을 즐기고 있는 피글렛 이거야말로 진정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놀이 아니겠어요. 이와 같은 즐거움을 마음껏 느껴서인지 너무 해맑은 웃음을 지으면서 친구들과 신 나는 시간을 보내는 것 같아요.


 

아이고 이런 너무 무리한 행동을 해서 그런지 피그렛이 깊은 물속에 빠져버리고 말았는데 주인공 곰돌이가 작은 손을 내밀어 친구를 도와주려 하고 있군요.

주위의 친구들은 많은 걱정을 하고 있는 듯 긴장한 표정을 짓고 있는 것 같아요.


 

산토끼가 작은 친구 아기 캥거루를 양손으로 들고 들판을 열심히 뛰어나가고 다니면서 즐거움을 보이는 것 같아요. 온몽이 하얀색으로 이루어져 있어 동물들 중에서 가장 맑고 성격이 온수하게 느껴지고 있어 어린이들에게 가장 인기도가 높다고 할 수 있죠.


 

캥거루 집으로 오자 엄마가 너무 기뻐하면서 해 막은 표정을 짓고 있어요. 세상 모든 어린이들도 집을 나와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 뒤집으로 돌아오면 항상 엄마가 반겨 주면서 허기가 진 것을 알고 맛있는 음식을 준비해주곤 하죠.


 

너무 정신없이 놀아서 그런지 온몸이 또다시 지져 분해 저서 캥거루 엄마다 커다란 대아에 아기를 세탁을 하는 듯 즐거운 노래를 흥얼거리면서 목욕을 시키고 있네요. 앞에 이상하게 빨래 판이 보이는데 저것을 사용하는 건 아니겠죠.


숲 속에서 보물 찾기를 하는 듯 주인공 푸가 기다란 나뭇가지를 한 손으로 들로 유심히 살펴보고 있네요. 그리고 피그렛이 허둥 지둥 어디론가 찾아 뛰어 나는 모습을 지니고 있네요. 특히 이번 색칠 공부는 난이도가 매운 쉽게 설정이 되어 있어 그리기 쉬워요.


푸그림모음.zip

그 어떤 어려움이 밀려와 많은 고난을 겪더라도 많은 친구들이 함께 하고 있어 모든 일들을 일사천리 해결해 나가고 있네요.

 아이들이 모두 좋아할만한 캐릭터들이 등장하고 있어 예전에는 높은 시청률을 보이고 있으면 지금까지도 해당 애니메이션의 주인공만 보와도 이름을 알 수 있을 정도로 참 유명했답니다.


,

검색

최근 댓글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