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동요무료듣기 -파란 나라 (The Blue Land)

신나는동요

어린이동요무료듣기 -파란 나라 (The Blue Land)  하늘이와 바다의 율동을 따라 하면서 노래도 배워 보세요. 오늘은 율동동요 파란나라를 배워 보도록 해 보세요. 

노래를 배우면서 같이 율동을 따라 하면 더욱 재미있는 율동동요로 신나는 하루를 만들어 보세요.
요즘처럼 미세먼지가 많은 날은 집에서 컴퓨터 게임만 하지 말고 율동을 재미있게 배울수 있는 하늘이와 바다의 율동을 함께 따라하면서 노래도 배워 보세요. 
그럼 어린이동요무료듣기동영상을 보면서 재미있는 율동으로 하루를 보내 보세요. 그럼 함께 따라 불러 볼까요.

신나는 리듬에 몸을 흔들면서 양손을 허리에 올려 보세요. 음악 소리에 영상을 보면서 나오는 가사를 같이 따라 불러 보세요. 즐거운 하루의 시작을 알리는 율동으로 몸에 활력을 불어 넣어 보세요.

같이 노래를 따라 부르면서 파란 나라의 하늘이와 바다가 되어 보세요. 요즘처럼 밖에 황사가 많은 날엔 집에만 있어야 하는 시간이 많아 진답니다.  컴퓨터 게임에만 몰두하니 건강한 체력을 기를 수 가 없어요.

신나는 율동동요를 함께 따라 부르면서 건강한 체력을 길러 보세요. 활기찬 하루를 보내기 위해 리듬에 노래도 같이 불러 더욱 재미 있는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과연 파란 나라는 어떤 나라가 될까요?

무지개 넘어 파란 나라로 향하는 길이 있는 걸까요? 아니면 우리 마음속에만 있는 나라 일까요. 아마도 여러분들은 파란 나라를 건설 할 수 있는 꿈과 미래를 무궁무진 하게 생각하고 펼칠 수 있을 거에요.

동화책도 많이 읽고 텔레비젼도 보면서 상상의 나라를 꿈꾸어 보세요. 즐겁고 재미있는 이야기가 가득한 파란 나라에 친구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상상을 해 보세요. 재미있는 율동을 따라 함께 춤도 춰 보세요.
>

누구나 상상하고 누구나 가보고 싶은 나라를 만들어 여러분이 행복한 나라를 만들어갈 미래의 꿈나무랍니다. 그럼 함께 노래도 부르면서 신나는 리듬을 따라 어린이동요무료듣기불러 보세요. 땀이 날 정도로 따라 움직여야 하죠.

땀이 나는 신나는 율동을 따라 하면 하루의 활력이 샘솟는 멋진 하루를 만들 수 있답니다. 친구들과 파란 나라 동요를 따라 부르면서 재미있는 하루를 만들어 보세요. 하늘이와 바다가 함께 하는 파란 나라로 여행을 떠나 보세요.


,

검색

최근 댓글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