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어린이 동요 메들리 연속듣기 - 아빠의 얼굴

신나는동요

오늘은 신나는 어린이 동요 메들리 연속듣기와 함께 타이틀곡인 아빠에게 율동동요를 보여 드려 보세요. 

온가족이 모여 있는 곳에서 재미있는 율동과 노래로 부모님의 힘든 하루 일과를 말끔히 씻어 드려 보세요. 공부도 중요하고 노는 것도 중요하지만 부모님과 함께 하는 시간을 만든다면 더욱 화목한 가정이 되겠지요.

신나는 어린이 동요 메들리 연속듣기 와 아빠의 얼굴 지금 바로들어보기

 그리고 재미있는 율동을 통해 아빠 엄마의 사랑을 한껏 받아 보세요. 

꿈속에 즐거운 상상을 하면서 재미있는 꿈을 꾸었답니다. 하늘을 훨훨 날으는 꿈을 꾸면서 무지개 동산에서 놀고 있는 상상을 하면 얼마나 재미 있을까요. 재미있는 표정을 보이면서 율동을 따라해 보세요.

날개를 달고 하늘을 나는 꿈을 꾼다면 더욱 재미있는 꿈이 될거에요. 이런 기분처럼 가벼운 몸으로 하늘이와 바다의 율동을 따라 배워 보세요. 살랑살랑 몸을 흔들어 재미있는 노래도 함께 배워 보세요.

구름보다 더 높이 올라가는 상상을 하면 몸이 훨씬 가벼워 진답니다. 온가족이 모여 있는 시간에 작은 발표회를 만들어 보세요. 부모님께 율동을 보여 드리면 더없이 즐거워 하실 거에요.

무지개 동산에서 놀고 있는 모습을 상상하면 얼마나 기쁜 생각이 날까요. 저 멀리서 아빠엄마가 나를 찾아 다니는 모습을 상상하면 부모님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는 생각이 날 거에요.

밖에서 열심히 일하고 들어 오시는 아빠 엄마에게 기쁨을 드릴 수 있는 시간을 함께 만들어 보세요. 공부도 열심히 하고 책도 많이 읽어 재미난 이야기를 함께 나누어 보세요. 하루의 일과를 아빠와 엄마에게 이야기 해 보세요.

그리고 아빠 엄마에게 오늘 배운곡들을 부르면서 재롱을 떨어 보세요. 아빠 엄마의 무거웠던 어깨를 한결 가볍게 해 드리세요. 웃음이 가득한 집을 만들어 재미있는 하루를 만들어 보세요.

노는 것도 일등, 공부도 일등, 부모님 심부름도 일등으로 하는 어린이가 되어 화목한 가정이 되는 소원을 아빠 엄마에게 이야기 해 보세요. 무슨일이든지 열심히 하는 멋지고 착한 어린이가 되세요.그럼 하늘이와 바다가 부르는 신나는 어린이 동요 메들리를 배워 즐거운 하루를 만들어 보세요.


,

검색

최근 댓글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