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둥이 티라노송 - 나는야 폭군 티라노사우르스

신나는동요

오늘은 지구 상에 실제 생존해 왔던 공룡들이 신나는 삼둥이 티라노송 - 나는야 폭군 티라노사우르스노래를 부르면 아이들을 즐겁게 만들어 주고 있어요. 

자신들의 이름을 대표로 재미난 가사와 멜로디가 들려오고 있어 울고 있던 아이들도 금방 집중하면 맑게 웃는 모습을 보여 주고 있어요.

아이들이 쉽게 따라부를수 있는 삼둥이 티라노송 나는야 폭군 티라노사우루스를 재미나게 감상해 보세요.

총 20곡이나되는 재미있는 곡들을 올려봤는데 재밌게 시간을 보내보셨나요? ^^

육식과 초식으로 이루어진 공룡들 파충륭중 가장 거대한 몸집을 하고 있으며 지상을 자동차처럼 빠르게 달려 나가는 것과 뱀처럼 몸을 이용하여 땅을 기어 다니는 것들 그리고 푸른 창공을 훨훨 날아다니는 종류도 있지요.

덩치에 맞지 않게 고기를 먹지 않고 각종 나무에서 자라나는 신선한 열매들이나 땅에서 쏟아 오르는 풀잎들을 뜯어 먹는 습성을 지니고 있는 초식들을 항상 육식 공룡들에 의해 괴롭힘을 당하고 있지요.

노래를 듣고 있으며 채소를 먹는 것과 고기를 먹는 공룡과 비교하여 역시 육식을 먹는 것들이 더욱 강력한 힘을 지니고 있어 포악함을 보여 주고 있는 것 같아요. 물론 초식이라 해도 싸움을 잘하는 브카키오사우루스가 있답니다.

진짜 삼둥이가 불러서 너무 유명한데 저희집에 가끔 놀러오는 조카도 맨날 이거만 듣는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진짜 아이들한테 엄청나게 인기 많은데 유아들에게 이만한 교육적인 음악도 없는거 같더라구요. 함께 삼둥이 티라노송 즐겁게 듣고 공부도 해보세요.



,

검색

최근 댓글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