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리브라운 , 스누피 색칠놀이 프린터도안

그림놀이

스누피 하면 떠오르는 것은 항상 발랄하면서도 영리한 강아지로서 많은 어린이들에게 커다란 사랑을 받아 오면서 행복한 나날들을 보내는 캐릭터라 생각이 문득 떠오르고 있답니다. 해당 스누피 색칠놀이 프린터도안은 상당히 색칠하기 가장 난이도가 쉽다고 할 정도로 초보자들이 작업을 진행하시기에 매우 쉽답니다.

스누피의 비서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우드스톡 작은 철새이지만 언제 간단 하늘을 훨훨 날아다니는 커다란 새가 될 것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지만 좀처럼 꿈을 이루지 못하고 실망을 하고 만답니다.

루사 반 펠트 찰리 브라운과 항상 입씨름을 즐겨 하는 여성 캐릭터로 음악에 소질을 보이는 슈로더를 언제나 짝 사항하며 언제나 그와 함께 있으려는 행동을 보이고 있지만 슈로더는 전혀 루사 반을 신경쓰지 않고 피아노만 매일 같이 생각하고 있어요.



한번 입을 열기 시작하면 그 누구도 따라올 수가 없을 정도로 쉬지 않고 이야기를 들어 놓은 캐릭터로써 비록 말을 상당히 많이 하고 있지만 친구 우정 사이에서는 언제나 변함없이 친근함을 보여 주고 있답니다.

찰리 브라운과 스누피 그리고 수많은 그의 친구들이 한자리에 모여 즐겁게 어디론가 가고 있어요. 참 캐릭터마다 가지각색으로 개성이 넘쳐 흐르는 만화영화로 어릴 적에 매일같이 시청했던 기억이 떠오르는군요.

언제나 머리카락 때문에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찰리 브라운 해당 만화 영화의 주인 고의로 매우 착한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으나 때로는 하염없이 바보 같은 행동을 하여 친구들을 당황하게 만들게 하고 있답니다.

스누피가 귀여운 작은 철새들과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있네요. 언제나 옆에서 많은 일들을 도와주는 우드스톡 과연 어른이 되면 커다란 독수리가 될 수 있을지 참 궁금했던 캐릭터 였던 만큼 나중에 많은 좌절감을 느끼는 캐릭터 이지요.



샐리 브라운 이 녀석은 찰리 브라운의 유일한 여동생으로서 주인공과는 상반된 성격을 지니고 있어요 항상 직설적인 말을 입 박으로 내보내면서 친구들과 많은 설교를 하는 캐릭터인 만큼 조금은 얄믿게 느껴진답니다.

모든 아이들이 이렇게 보여 재미난 놀이를 하고 있네요. 해당 애니메이션은 1965년도에 최초 제작이 되엇단느데 엄청 오래된 만화 영화 중 하나라고 생각해도 될 만큼 좋은 작품평가를 받아오고 있었지요.

이번에는 골프 채가 아닌 하키 체를 들고 어딘록가 서서히 걸어가고 있은 강아지 항상 무슨 일이든지 한번 시작한 일들을 절대 적으로 포기하지 않고 무엇이든지 열심히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만 보여주고 있어요.오늘은 날씨도 좋고 친구들과 골프 경기를 하고 있는 듯 여유로운 표정으로 골프채를 잡고 있답니다. 무엇이든지 탁원한 운동신경을 자랑하고 있는 스누피는 그야말로 세상에서 가장 영특한 강아지 말할 수 있답니다..[이그림은 삭제가 되었네요 ㅠㅠ]



가만히 보고 있으면 매우 깜찍하고 귀여운 캐릭터 지만 말하는 행동을 보면 조금은 어리숙하면서 엉뚱한 행동들을 보여주고 있어 다서 멍청한 이미지를 상당히 많이 보여주고 있어 재미있는 캐릭터라 할 수 있답니다.위에 사진을 우측버튼을 눌러서 내려받고 즐겁게 즐겨보시고 그냥 보아도 이번 도안들을 참 색칠하기 쉬울 정도로 난이도가 어렵지 않다는 걸 느낄 수 있어요


,

검색

최근 댓글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