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애니메이션 정글북 색칠놀이 이미지모음

그림놀이

최고의 명작 디즈니 애니메이션 정글북 색칠놀이 이미지모음인데 오래전 만화 영화로 제작이 되었는데 정글을 탐사하는 부부가 갓난 아이를 정글에서 읽어 버리게 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되지요.


혼자 남은 울고 있는 아이를 찾은 표범 바그라가 불쌍한 마음에 자기 새끼처럼 끼우게 되면서 동물처럼 행동을 하면서 많은 동물 친구들을 사귀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게 되죠. 

그럼 여러분들 귀여운 프린터 색칠놀이로 오늘한번 재미있게 놀아보세요!!

색칠놀이를 하기전에 재미있는 애니메이션도 함께 보시면서 즐겨보시는것도 아주 최고일듯싶어요.!!

정글을 맨발로 걸어가면서 주위에 있는 많은 동물들과 아침 인사를 나누고 있어요. 동물 중에서 가장 몸이 커다란 코끼리 부부 꼬마 아이를 보고 방끗 미소 지으면서 해 막은 표정의 눈인사를 보내고 있어요.

언제나 바나나를 너무 좋아하는 원숭이 하지만 모글리를 보면 소중히 아껴 먹던 바나나도 함께 나누어 주는 친절함을 보여주고 있는 매우 착하고 성실한 원숭이라고 말할 수가 있네요.

오늘은 고릴라 아주머니와 손장난을 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 같아요. 인간의 몸이지만 모글리는 어릴 적부터 늑대의 젖을 먹고 자라 동물들과 대화를 나 투수가 있어 전혀 어려움 없이 정글 생활을 할 수 있답니다.

주인공은 전혀 불편함 없이 정글 생활에 매우 커다란 만족감을 보이면서 행복한 나날들을 보내고 있답니다. 언제나 주위에는 모글리를 사안칸의 눈을 피해 열심히 캐어를 해주고 있어서 안전하게 지낼 수 있게 됩니다.

고릴라 아주머니의 등을 타고 내려오는 모글리 언제나 항상 함께 하면서 다양한 즐거움을 전달해 주는 고마운 고릴라 이처럼 많은 동물들은 주인공을 귀여워하면서 이렇게 함께 돌아 주고 있답니다.

사람들을 가장 실험 하는 호랑이 서어 칸 모굴이가 해당 정글에 있다는 것을 눈치 첼로 없애 버리려 하고 있답니다. 하지만 주위에 있는 많은 동물들이 캐어해 주고 있어 안전하게 무사히 벗어나 인간들이 사는 세상으로 돌려보낸답니다.

재미있는 삼바 춤을 추고 있어요. 너무나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서 수많은 동물들이 서로 공격하지 않고 행복한 시간들을 보내면서 하루하루를 잘한 나가고 있어요.

아기 코끼리가 꼬마를 보고 신기한 듯 계속해서 처방 보고 있네요. 영특한 모글리는 동물들이 조금 더 편안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여러 가지 도구들을 만들어 주면서 동물들에게 많은 인기를 받아 오면서 생활을 지속한답니다. 

참 재미있는 그림들로만 준비되어 있어 어린아이들이 색치들 하는 동안 너무 재미있게 색칠 공부를 해나갈 수 있답니다. 여러 가지 색칠 도구를 사용하여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색상으로 예쁘게 색칠해 나갈 수 있도록 해주세요.

요즘 들어 인터넷에 많은 부모님들이 해당 색칠공부 도안들을 많이 하고 추세랍니다. 

위에 사진중에 마음에 드는것을 마우스 우측 버튼을 눌러서 다운후에 즐겁게 하면되는데 무엇보다도 한참크는 아이들에게 있어 색칠 공부 많은 어렵지 않고 재미난 취미를 보여주는 매우 유익한 색칠놀이랍니다.


,

검색

최근 댓글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