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이나 스승의날때 꼭필요한 예쁜카네이션만들기를 해보세요. 밑에 예쁜카네이션만들기작품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이쁘답니다.꽃말은 색깔마다 다르다고 하는데 노란색은 당신을 경멸함을 뜻하고 빨강은 건강을 비는 사랑을 표현한다네요.
스샷을 보고있으니까 모두 꼭 접어보고 싶은 마음이 생기지 않나요.?너무나도 예쁜 꽃 개인적으로 장미꽃보다는 카네이션을 더욱 좋아한답니다.
예쁜카네이션만들기 완성모습
그러시면 이제부터 여러분들의 소중한 시간을 내셔서 만들기를 해보시고그럼 지금부터 두 종류의 작품들을 여러분들께서 손수 만들도록 하세요.
예쁜카네이션만들기영상
스승의 날이 날이나 어버이날 가슴에 달아주는 꽃 장미와 비슷하게 향기가 은은하게 퍼지는 걸 느낄 수가 있답니다. 강사님께서 완성된 두 개의 작품을 손에 쥐고 있는데 여러분이 보기에는 너무 환상적으로 잘 만들었다고 생각이 드는군요.강사님 우선 빨간색을 먼저 접어나가 주시는데 여러분들도 이번에는 같은 색상을 이용하셔서 만들어 가주세요.
오늘 학생들께서는 해당 작품을 완벽하게 이해하여 주시면서 만들기를 해야한답니다. 어렵게 생각하시지는 마세요!!
얼마 남지않은 소중한 날인 다가오는 스승의 날이나 어버이날 꽃을 구입하지 마시고 직접 정성스럽게 만들어 가슴에 매달아 주시면 더욱 좋아하실 거라 생각됩니다.
이런 식으로 점선이 선명하게 드러나게 해주셔야 작품성이 좀 더 뛰어나게 될 수 있으니 힘들어도 꾹참고 예비선이 나와있는 순서대로 접어나가 주십시오.
이번에는 줄기를 만들어 주시면 모든 것이 끝나게 되는데 줄기는 가능한 녹색의 종이를 이용하여 말아주신 다음 상단과 일체가 되도록 해주시면 모두 완성된답니다.
너무 멋들어진 모습이 실제 생화와도 같다는 생각을 들게 하는데 여러분들이 보기에도 저와 같은 생각을 하고 있지 않은가 하는 생각을 지니게 된답니다.
이 예쁜카네이션만들기과정까지 오셨다면 많은분들께서 느끼시겠지만 절대 생각보다 어렵지 않으니 쉽게 만들 수 있을 거예요.
전 카내션을 좋아라하는데 그 이유는 장미는 향이 참 좋지만 따가운 가시가 있어서 싫고 카네이션은 왠지 보고만 있어도 마음이 편해진다는 걸 느낄 수 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