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진후 듣는노래

카테고리 없음

슬픔을 잘 전달해주는 헤어진후 듣는노래를 모았습니다. 맑은 하늘에 연인과의 이별을 경험해 본적이 있냐는 노래의 가사처럼 쉽게 이별을 경험해 보신 적이 있나요? 

선곡 되어진 뮤직을 감상하시면서 조금은 색다른 이별의 경험을 들어 보세요. 누구나 공감하는 일들이지만 본인이 경험하게 된다면 마음이 아프다는 것을 이해해 보시기 바랄께요.

헤어진후 듣는노래 탑10곡모음

♬. 4Men (포맨) - 후회한다 ( I regret it)

♬. 김재희 1집 - 용서할 수 없는 너


◆여러분 가장 감성이 깊은 음악들은 과연 어떤 곡들이 있을까요. 바로 듣기만 해도 가슴이 아파지는 노래 아닐까요.

여러분의 사랑에 대한 확신이 있다면 그런 경험은 없었을 것 같아요.혼자만의 짝사랑으로 끝나면 더욱 좋았을 것을 사겨 보지도 못하고, 속앓이만 하다 헤어짐을 당한 경우엔 마음이 너무 아팠답니다. 

흔들리는 시선을 뒤로 하고, 붉어진 얼굴로 다시는 사랑을 못 할 것만 같은 모태솔로의 심정을 이해라도 하듯 멀리 도망쳐 버리고 싶어 진답니다.슬픈곡들만의 노래로 가슴 시린 이별을 담고 있는 노래들로 가득합니다.

이런 음악들은 시련을 당한 시기 감상하기 매우 좋은 곡 들이라 할 수 있을 정도로 마음을 추수릴 수 있게 도움을 주고 있는 곡이라 생각됩니다.

지금 목록에 올라와 있는 곡들이야말로 모든 남성들에게 있어 가슴이 찢어지도록 아픈 곡이라 생각되는군요.평생을 함께할 것 같았지만 이렇게 서로 이별을 하게 되면 누구든 아픈 상처를 얻게 되죠.현재 들려오는 음악을 통해서 이별을 당한 분들이라면 상처를 어느 정도 치유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사랑했었던 그녀가 오늘 생각나는데 내가 좀만 더 잘해줬으면 내가 더 사랑했다면 내가 더 노력했다면 이별은 안왔겠지 진짜 진심으로 널 사랑했어 내가조금만잘할걸 별거아닌거가지고 화내고 조금만더노력할걸 미안해진짜 나보다더좋은놈곁에서 울지말고아프지말고라고 말해주고 싶네요. 지금 까지 헤어진후 듣는노래들을 들어봤습니다.


,

검색

최근 댓글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