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 종이접기

색종이놀이 16. 10.

레알! 공룡 종이접기를 여러분께 소개를 해볼차례인거 같네요 ㅎㅎ 수만 년 전 지구 상에서 가장 강력하면서 엄청나게 포악한 동물 공룡 지구에 빙하 시기가 오기전 대륙을 장악하고 서로 공존하면 살아왔는데 지금 현세에 완서는 박물관에 있는 화석으로나 볼 수 있답니다. 

가끔 영화에서 컴퓨터 그래픽으로 재생되는 무서운 공룡들을 보개 되면 정말 실존했던 동물이었나 하는 의심도 가게 되면서 만약 저렇게 다시 부활한다면 온 세상에 종말을 가져올지 모른다는 바보 같은 상상을 한답니다. 

공룡 종이접기 완성모습

최종적으로 완성된 작품의 모습을 볼수가 있는데 앞에 먹이를 두고 바짝 움키는듯한 형상의 모습을 띄고 있네요. 완전한 입체모양은 아니지만 이렇게 설수있어서 장식용으로도 상당히 쓸만한 거 같군요.

공룡 종이접기만들기영상

두발로 아주 빠르게 이동하는 이 녀석 공룡들도 나무에 열린 과일이나 들에 나는 풀을 먹는 초식동물 또는 자기보다 약한 짐승을 잡아먹는 육식동물로 놔두어지는데 참 수십 가지가 존재한답니다. 

깨끗한 곳에 이렇게 색종이를 원하시는 위치에 올려놓으시고 강사님과 함께 천천히 접어나가 주시면 생각보다 빠른 시간 안에 모두 완성하실 수 있답니다.

종이접기로써 작품을 만든다는 것은 상당히 어려운 난이도에 속하므로 여러분께서는 충분한 시간을 투자하셔야 해당 작품을 잘 만들어 낼 수가 있으니 참고 하세요.

 

양옆을 잡아당기면서 이런 식으로 모양이 나오게끔 해주시면서 앞으로 당겨주시면 여러분께서 원하시는  얼굴이 어느 정도 비슷하게 생성된답니다.

이번 장면은 일반 학 접은 방법으로 충분히 누구나 여기까지는 쉽게 진행할 수 있으니 전혀어려움 갖지 마시고 서서히 따라만 해주시면 됩니다. 

 

위에서 딱보면 아실테지만 윗부분을 완성시킬부분이랍니다. 위부분쪽을 서로 겹쳐서 다음단계까지 이어나가시면 되실꺼 같네요.

그이후로는 날개부분이 될부분을 제작을 해야 하겠지요~ 어떻게 보면 간단하지만 어려운게 바로 공령접기 종이접기인듯 한거 같군요. ㅎㅎ

이제 마무리 단계에서 강사님이 다듬는 모습을 보이고 있으니 여러분께서는 조금만 더 노력해주시면서 잘 생각하시고 열심히 해주시면 돼요.



'색종이놀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종이상자접기  (0) 2016.11.07
하트접기 - 날개하트  (0) 2016.11.02
개미 종이접기  (0) 2016.10.26
휴지로 장미접기  (0) 2016.10.24
돌고래접기 "쉬움"  (0) 2016.10.20
,

검색

최근 댓글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