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90 신나는 노래 ♬ 좋은 옛날 노래

카테고리 없음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을 8090 신나는 노래로 만나 보세요. 심장을 두드리는 댄스뮤직의 선율이 기억의 댄스를 다시 추게 만들어 준답니다. 어린시절 멋지다고 하던 브레이크 댄스를 배우던 기억들이 생생하지만, 지금의 배불뚝이 아저씨가 되고서야 추억으로 남아 있네요.

지난 세대에겐 추억을 현실의 젊음에겐 새로움으로 전달이 되는 뮤직을 향연을 통해 옛날과 현재가 함께 만나는 8090 신나는 노래리듬을 지금바로 흥겹게 느껴 보세요.

♬. 정 영턱스클럽 

♬. [코요테 노래모음] 비는 하늘의 눈물 외 6곡 

♬. 노래모음 (댄스곡 위주)

◆이렇게 좋은 8090 신나는 노래를 혼자 듣기 너무 아까워서 여러분들에게 공유해 주고자 올려 봅니다.◆음악을 듣는 순간만큼은 여러분들의 고민거리들을 모조리 없애 버릴 수 있답니다.

8090의 DANCE MUSIC의 두드림을 통해 힘찬 발걸음으로 다이어트를 해 보세요. 익히 들었던 지난 리듬에 맞춰 가볍게 기분을 만들어 준다면, 머리속 까지 상쾌해 지는 경험을 하게 되실 것 같아요.오랜만에 친구들과 모임을 가지게 되었답니다. 잘 알고 있는 호프집에서 재미있는 대화를 나누던 중 학창시절에 자주 듣고 즐거워했던 댄스곡들이 나오던 군요. 

바로 80-90년도 인기 있던 댄스곡들이 흘러나오고 있어 즐거움을 더해 주었답니다.최신곡들과는 조금 차이가 나겠지만 그래도 지금 다시 듣는 다 해도 올드하다는 생각이 들지 않는답니다.요 근래와 서는 최신 아이돌 가수들의 음악들보다는 추억을 지닌 음악을 자주 듣고 있답니다.

고요태 남녀 혼성그룹으로 매우 오랜 세월 동안 우리들에게 즐거움을 채워 주웠죠. 지금까지 "8090 신나는 노래 " 였습니다.


,

검색

최근 댓글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