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칠공부 프린트 -귀여운 캐릭터들이 나오는 마법의 회전목마편

색종이놀이

오늘은 애니메이션 마법의 회전목마에 등장하는 인물들을 그려 보는 시간을 가져 볼까 하는데 말썽쟁이 주인공이 못된 마녀로부터 목마에 갇혀 버린 친구들을 구해 내기 위해 아주 험난한 모험 늘 펼쳐 나가는 어드벤처 영화로 겨울왕국만큼은 아니지만 좋은작품성을 지니고 있어서 생각보다 많은 흥행을 이룰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망아지 시골집에 가보면 아직까지도 크게 자라지 않는 말이 있는데 몇 년이 지났는데도 전혀 키가 자라지 않고 있어 도저히 등 위해 올라타 달릴 수 없게 되었답니다. 그래도 꼬마들 정도는 태울 수 있어 그나마 다행인 것 같아요.

 


기다란 두 쪽의 귀와 앞 이빨만 툭 튀어나온 토끼 동물 중에서 가장 귀엽다는고 하는 매우 조용한 성격을 지닌 초식 동물로써 공기 좋은 깊은 산속에서 서식하면 살고 있다는 데 요즘 은 가까운 공원에서도 쉽게 만나 볼 수 있어요.

 

스프링이 퍽 튀어 날아가고 있는데 이것을 보고 생각나는 것이 하나 있답니다. 아주 오래전 학교 친구 생일 난 생일선물을 전해 주면서 스트링이 날린 인형을 해주니 상자를 열자마자 화들짝 돌라 넘어지는 모습을 보고 모두 웃었던 기억이 나는군요.

 


슈퍼맨처럼 빠르에 날아 오르면서 적들을 향해 움직이는 것 같아요. 언제나 정의를 위해서라면 어려운 일도 마다하지 않고 최선을 다해 정의롭게 적들을 무리치면서 싸우는 영웅들 생각만 해도 너무 멋있진 않난요.




지구 상에서 가장 느린 걸음을 지닌 달팽이 매일 차림 이슬을 먹어 나가면서 일상생활을 하고 있지만 한 시간을 쉬지 않고 이동을 해야만이 낙엽 잎 한 장 정도 밖에 이동을 할 수가 없어 멀리 여행 가는 것은 상상도 할 수 없겠죠.

 


귀엽고 깜찍한 소녀 얼굴에 주근깨가 있어서 있지 더욱 사랑스럽게 느껴지고 있는데 이런 여동생이 정말로 있었으며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정말이지 여동이 있는 사람들이 너무 부러워 죽을 지경이에요.

 


먼 곳을 여행하기 위해서는 당연히 아주 빠른 이동 수단이 필요한 만큼 이렇게 아주 튼튼한 마차가 준비되어 있는데 여러분들은 지금부터 마차가 더욱 빛을 발할 수 있도록 밝은 색상을 이용해요 하나씩 그려 나가도록 할까요.


 

돌 이 공원에서 제일 흔하게 볼 수 있는 탈것은 아무래도 회전목마를 절대 빼놓을 수 없을 텐데 빙글 돌아가면서 즐거운 노랫소리가 들릴 뿐 아니라 엄아 아마랑 함께 멋있는 말을 동시에 탈수 있어 가장 편리하고 좋은 것 같아요.


바로 이 녀석이 이번 작품은 주인공이랍니다. 달콤한 사탕을 너무 좋아하는 강아지 본인도 모르게 캔디를 훔치려 하다가 들키면서 본격적인 모험이 펼쳐지게 되는데 너무나 모 박진감이 넘쳐 흐르는 것을 느낄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이번 도안 들은 여러분께서 직접 프린트로 출력하여 색칠 공부를 해주어야 합니다. 우선  그림파일을 마우스오른쪽버튼으로 다른이름으로 다운로드 해주시고 절대 바이러스나 악성코드 없으니 안심하시고 따라 해 주시면 됩니다. 어렵지 않으니까 초등학생분이라도 열 장이 넘는 것을 모두 완성하는 여러분들이 되어보세요.


'색종이놀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주선접기  (0) 2015.06.12
소리나는 신기한 종이폭탄 풍선 접는법  (0) 2015.06.11
색종이로 풍선접기하는방법  (5) 2015.06.09
종이비행기 접는법  (0) 2015.06.09
생쥐접기 [시골쥐만들기영상]  (0) 2008.01.26

,

검색

최근 댓글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