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추!! 마인크래프트 1.5.2 탈출맵 여름 다운로드- 마크 재밌는 탈출맵 추천작품
오늘이시간에 마인크래프트 1.5.2 스토리탈출맵 여름이랍니다.가장 무더운 날씨 주인공은 기억을 잃어 버리면서 생전 한 번도 와보지 못한 곳으로 이동해 왔답니다.여러 분께서는 캐릭터를 컨트롤하여 자신이 무엇 때문에 해당 섬에 갇혀 버리게 되었는지를 단서들을 찾아 나서야 하세요.
제대로 알맞고 짜임새 있게 모든 스토리들이 잘 정리가 되어 있어 시작하는 유저들께 있어서는 쉽게 시작하여 엔딩까지 바라보실 수가 있을 것입니다. 한 번의 짧은 실수도 용납을 하지 않을 만큼 위험천만할 정도 가지각색으로 준비되어 있는데 기대 한번 해주세요.
담벼락을 넘어 모험의 세계로 달려가보자!!
우선 조금은 복잡한 식으로 되어 있으니 설명을 제대로 읽어 시작해 주셔야 합니다. 특히 점토위에 놓여 있는 스위치나 버튼은 설치가 가능하게 되어 있을뿐 아니라 모두 1회용이나 참고해 주세요.
악어님이 진행하는 재미난 리뷰영상도 가져와봤어요~ 무덥고 짜증나는 여름이어서 그런지 무더위가 상당히 극심함을 나타내 보이는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더욱 날씨도 매우 싫지만 추운 겨울 또한 땀나는 여름 만큼 엄청 싫어 하고 있답니다.
이곳에서는 높은 담벼락이 놓여 있는데 뛰어 넘어가야만 다음 단계로 이동할수 있다고 설명을 해주고 있는데 담 옆에는 무서운 절벽으로 되어 힘차게 넘어 주세요.
집밖으로 나와서는 이와 같이 마음에 있는 사람들을 찾아 나서야 합니다. 각 건물들 안으로 하나씩 들어 가면서 대화를 홰야 하는데 하나씩 자세히 설명을 해주고 있으니 그대로 진행 하시면 됩니다.
주인집 아져씨 자신이 이집에 3년전 부터 사랑하는 부인과 이사 왔다 하는군요. 시간이 지나 갈수록 점점 클리어 하지 못할까봐 조바심이 날수가 있는 map으로써 적지 않은 시간을 주자 해야 합니다.
높은 성벽을 이루고 있어서 인지 쉽게 담을 올라가기에는 무리라는 생각이 들고 있어요.
하지만 여러분께서는 주변 도구 들을 통해서 지능적인 진행해보세요.
지옥불처럼 뜨거운 용암이 주인공을 기다리고 있다니...
주변에 뜨거운 화염이 훨훨올라오고 있어요. 다시 이곳을 빠져 나가면서 편안한 집으로 돌아 갈수 있도록 생각 하시면서 각 종 도구들을 조작 하거나 열심히 jump를 해주셔야 통과 할수가 있습니다.
완전 온통 붉은색 용암이 들끊고 있는 것을확인 하실수가 있는데 공중에 여러개의 블럭들이 고정되어 있으니 신중하게 팔짝 뛰어 나가면서 절대로 떨어져 죽지 않도록 해주세요.
표지판에 세겨져 있는 글귀들을 읽어 가면서 스토리를 즐겨주셔야 합니다. 신께서는 과거에 안좋은 일은 어른 들이나 어린 아이들 할것 없이 누구에게나 다 일어 난다고 설명하고 있네요.
이렇게 자신도 모르게 산길까지 와버리게 되면서 또 다시 이곳에서 무언가를 찾아 내 주셔야 한답니다.
해당 숲은 생각보다 적게 만들어져 있어서 쉽게 한바퀴를 돌아 버릴수가 있으니까요.
조금만 힘내자 이제 엔딩으로 가는건가?
바로 이곳이 여러분께서 힘들게 찾아 해메던 곳으로 지금 현재 왜 이곳에 내가 와있는지를 잃어 버린 기억을 다시 되살려 주고 있는신전 준비되어 있으니 어서 안으로 한번 들어가 주세요.
이제 슬슬 끝을 보아 가고 있는데 길게 놓여 있는 레일위에다가 자신이 들고 있는 마인 카트를 통해서 안으로 들어가 활기 넘치는 질주 본능을 느낄수가 있을 것 입니다.